민원행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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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을 위한 서비스

  •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교실의 조도 및 적정온도 유지 등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  • 학급비품 및 시설물 보수 요청이 있을 시 즉시 점검하여 빠른 시일내로 보수 하겠습니다.
  • 학생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월 4회 이상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미납금 독촉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수치심을 주지 않도록 하며 학부모님께 직접전화 또는 문자서비스(SMS) 등으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.

민원인 및 학부모를 위한 서비스

  • “민원행정실명제”를 성실히 이행하여 모든 민원서류에 처리부서, 담당자, 연락처를 명시하여 업무의 책임성을 강화하겠습니다.
  • “행정정보공개제도”를 충실히 이행하여 알권리를 보장하며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  • 민원 1회 방문처리제 시행
    학교를 2회 이상 방문하시지 않도록 민원1회 방문처리제를 성실히 이행하겠으며, 법령에서 정하지 않은 서류 제출은 일체 요구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처리불가능한 민원에 대하여는 신청인이 납득할 수 있도록 관련법 령등 사유를 명확히 밝히고 상세한 설명과 함께 대안을 제시하여 접수 후 3일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  • 중단 없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중식시간에도 행정실에 1명 이상의 교직원을 배치하여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학교 예∙결산 집행현황은 분기별로, 수익자 부담경비는 사업 종료 후 15일 내에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.
  • 학교운동장 및 교내시설을 최대한 개방하여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일반민원
연 번 항목별 법정 처리시간 이행목표 처리시간 지참서류 수수료
1 경력증명 3시간 10 분 - 본인인 경우 : 신분증
- 대리인인 경우 : 관계를 증명할수 있는 서류
(주민등록등본, 건강보험증등)
300원
2 재직증명서 10 분 300원
3 졸업증명서 10 분 300원
4 재학증명 10 분 무료
5 생활기록부 10 분 300원
6 교육비납입증명서 10 분 무료
팩스민원
연 번 항목별 법정 처리시간 이행목표 처리시간 지참서류 수수료
1 경력증명서 3시간 30 분 - 본인인 경우 : 신분증
- 대리인인 경우 : 관계를 증명할수 있는 서류
(주민등록등본, 건강보험증등)
300원
2 재직증명서 30 분 300원
3 졸업증명서 30 분 300원
4 재학증명서 30 분 무료
5 생활기록부 30 분 300원
6 교육비납입증명서 30 분 무료
  • ※ 제증명 중 외국문으로 발행하는 제증명에 대한 수수료는 해당금액의 2배를 징수합니다.
  • ※ 각종 증명의 수수료 적용은 「광주광역시교육기관 각종 증명 등 수수료 징수 조례」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.